수원삼성 홈경기 w석에서 리버풀 바람막이 입어도 되나요?
내일 빅버드에 수원삼성 전남 경기보러가는데 w석에서 리버풀 바람막이(검은색) 입고있어도 되나요? 안내문자보니까 원정팀 제3구단포함 원정석(s석)말곤 퇴장당한다고 나와서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안녕하세요 3시전 엑셀 문의 드렸던 사람인데 궁금한게 한가지 더 잇어서 여쭤봐도 될까요?!
이미지 글
안녕하세요 3시전 엑셀 문의 드렸던 사람인데 궁금한게 한가지 더 잇어서 여쭤봐도 될까요?!
이미지 글
엑셀 ,열만사용 질문이요 모서리 부분에 뭘 넣어야 데이터 분석서 열만
이미지 글
폐차시세? 더뉴K3 2017년식 트렌디 더뉴K3 27라7510 (17년식)
이미지 글
Esta 비자 제가 esta비자에 경유로 가냐에 맞다고 체크
이미지 글
현장명 코드를 일치하게 만들어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ㅠ 다시 또 질문드려서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내일 빅버드에 수원삼성 전남 경기보러가는데 w석에서 리버풀 바람막이(검은색) 입고있어도 되나요? 안내문자보니까 원정팀 제3구단포함 원정석(s석)말곤 퇴장당한다고 나와서요
w석에서는 바람막이를 입어도 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