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전자학과 희망하는 고3인데요
지거국 전전기 학과 희망입니다 공기업 희망해서요정시로 갈생각이구요화작 확통 생물 지구 입니다!! 그런 목표만 정했지 대학이 뭘보는지는 잘 몰라서 선배 님들 아니면 해당 학과에 잘 아시는분 있으시면 잠깐 시간 내서 답변 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1. 정시 평균 몇 등급(지거국 기준)2. 무슨 과목 열심히 해야하는지(무슨 과목 보는지) 3. 몇합 몇 보는지4. 전기기사 자격증 하고 전기전자자격증? 인가 뭘 따야하는지5. 그외 더 알려주고 싶으신 것들 (저 모르는게 많아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컴퓨터가 계속 다운됩니다 배그를 하려고 하는데 계속 아래 화면이 뜨면서
이미지 글
릴스/영화 제목 찾아주세요ㅠㅠ 제가 지난번에 릴스 보다가 우연히 보게 된 릴
이미지 글
안녕하세요 3시전 엑셀 문의 드렸던 사람인데 궁금한게 한가지 더 잇어서 여쭤봐도 될까요?!
이미지 글
안녕하세요 3시전 엑셀 문의 드렸던 사람인데 궁금한게 한가지 더 잇어서 여쭤봐도 될까요?!
이미지 글
엑셀 ,열만사용 질문이요 모서리 부분에 뭘 넣어야 데이터 분석서 열만
이미지 글
폐차시세? 더뉴K3 2017년식 트렌디 더뉴K3 27라7510 (17년식)
지거국 전전기 학과 희망입니다 공기업 희망해서요정시로 갈생각이구요화작 확통 생물 지구 입니다!! 그런 목표만 정했지 대학이 뭘보는지는 잘 몰라서 선배 님들 아니면 해당 학과에 잘 아시는분 있으시면 잠깐 시간 내서 답변 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1. 정시 평균 몇 등급(지거국 기준)2. 무슨 과목 열심히 해야하는지(무슨 과목 보는지) 3. 몇합 몇 보는지4. 전기기사 자격증 하고 전기전자자격증? 인가 뭘 따야하는지5. 그외 더 알려주고 싶으신 것들 (저 모르는게 많아요)
1. 정시 평균 몇 등급(지거국 기준)
:지거국마다 다름
그리고 지거국 중에서 미적,기하 선택하면 가산점 혹은 필수인 곳이 있음
2. 무슨 과목 열심히 해야하는지(무슨 과목 보는지)
:수학,탐구
3. 몇합 몇 보는지
:그런거 안봐요. 그냥 점수 높으면 합격함
4. 전기기사 자격증 하고 전기전자자격증? 인가 뭘 따야하는지
:정시에 하나도 필요없음. 그런건 대학 합격하고 나서 취득하는거임
5. 그외 더 알려주고 싶으신 것들 (저 모르는게 많아요)
:그 혹시
지금 공부하는 방법이랑 내신등급 어떻게 되나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