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근로자 퇴직금 정산 질문
안녕하세요~ 외국인 직원분이작년 11월 입사 후올해 7월에 비자 문제로 2개월간 해외에 다녀오시고다시 돌아오셔서 근무를 하게 된다면퇴직금 정산을 어떻게 해드려야 할지 문의드립니다.1. 9월 복귀 후 9월부터 1년단위 퇴직금 적립 해야 하는지2. 11월~7월까지 8개월 근무 후 중단. 복귀하셔서 4개월을 채운 뒤 1년치 퇴직금을 드려야 하는지ㅡㅡㅡㅡㅡㅡㅡㅡㅡ1,2번중 답안이 없다면 바른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컴퓨터가 계속 다운됩니다 배그를 하려고 하는데 계속 아래 화면이 뜨면서
이미지 글
릴스/영화 제목 찾아주세요ㅠㅠ 제가 지난번에 릴스 보다가 우연히 보게 된 릴
이미지 글
안녕하세요 3시전 엑셀 문의 드렸던 사람인데 궁금한게 한가지 더 잇어서 여쭤봐도 될까요?!
이미지 글
안녕하세요 3시전 엑셀 문의 드렸던 사람인데 궁금한게 한가지 더 잇어서 여쭤봐도 될까요?!
이미지 글
엑셀 ,열만사용 질문이요 모서리 부분에 뭘 넣어야 데이터 분석서 열만
이미지 글
폐차시세? 더뉴K3 2017년식 트렌디 더뉴K3 27라7510 (17년식)
안녕하세요~ 외국인 직원분이작년 11월 입사 후올해 7월에 비자 문제로 2개월간 해외에 다녀오시고다시 돌아오셔서 근무를 하게 된다면퇴직금 정산을 어떻게 해드려야 할지 문의드립니다.1. 9월 복귀 후 9월부터 1년단위 퇴직금 적립 해야 하는지2. 11월~7월까지 8개월 근무 후 중단. 복귀하셔서 4개월을 채운 뒤 1년치 퇴직금을 드려야 하는지ㅡㅡㅡㅡㅡㅡㅡㅡㅡ1,2번중 답안이 없다면 바른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사내 규칙에 무급기간에 대한 별도의 명시가 없다면
무급(출국기한) 또한 계속근로로 보아야 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