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 4슬롯
제가지금 2,4번에 램 8기가짜리를 두 개 장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램 16기가짜리 두개를 갖게되어서 2,4번에 16기가를 꽂고 13번 슬롯에 8기가 두개를 꽂으려는데 이러면 오히려 렉이걸리거나 그러나요? 현재 라이젠 7500f, 5060, 8기가 16기가램은 삼성 5600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컴퓨터가 계속 다운됩니다 배그를 하려고 하는데 계속 아래 화면이 뜨면서
이미지 글
릴스/영화 제목 찾아주세요ㅠㅠ 제가 지난번에 릴스 보다가 우연히 보게 된 릴
이미지 글
안녕하세요 3시전 엑셀 문의 드렸던 사람인데 궁금한게 한가지 더 잇어서 여쭤봐도 될까요?!
이미지 글
안녕하세요 3시전 엑셀 문의 드렸던 사람인데 궁금한게 한가지 더 잇어서 여쭤봐도 될까요?!
이미지 글
엑셀 ,열만사용 질문이요 모서리 부분에 뭘 넣어야 데이터 분석서 열만
이미지 글
폐차시세? 더뉴K3 2017년식 트렌디 더뉴K3 27라7510 (17년식)
제가지금 2,4번에 램 8기가짜리를 두 개 장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램 16기가짜리 두개를 갖게되어서 2,4번에 16기가를 꽂고 13번 슬롯에 8기가 두개를 꽂으려는데 이러면 오히려 렉이걸리거나 그러나요? 현재 라이젠 7500f, 5060, 8기가 16기가램은 삼성 5600입니다!
삼성 5600의 5600이 cpu가 명령한것을 램이 들고 컴퓨터에 전달하는 속도인데요.
4장을 다 꽂으면 속도가 3600정도로 떨어집니다.
그래서 속도보다 용량이 더 중요한 작업이 아니라면 2장이 나아서
대부분은 16 2장으로 충분할 테니 8 2장은 그냥 따로 보관해 두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