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X5060TI 8G 라데온5600 병목현상 없을까요?
라데온 5600 에 qhd 모니터 100헤르츠 사용중입니다.미개봉 RTX5060TI 8g 하급모델 53만이면 겐찮나요?친구친구가 싸게 판다는데 고민입니다. 5600 이랑 병목현상 없을지도 궁금합니다.애즈락 B550 se 메인보드로 pci 4.0 까진 지원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전주에서 고창읍 흥덕면 버스 전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고창읍 흥덕면까지 가
이미지 글
컴퓨터가 계속 다운됩니다 배그를 하려고 하는데 계속 아래 화면이 뜨면서
이미지 글
릴스/영화 제목 찾아주세요ㅠㅠ 제가 지난번에 릴스 보다가 우연히 보게 된 릴
이미지 글
안녕하세요 3시전 엑셀 문의 드렸던 사람인데 궁금한게 한가지 더 잇어서 여쭤봐도 될까요?!
이미지 글
안녕하세요 3시전 엑셀 문의 드렸던 사람인데 궁금한게 한가지 더 잇어서 여쭤봐도 될까요?!
이미지 글
엑셀 ,열만사용 질문이요 모서리 부분에 뭘 넣어야 데이터 분석서 열만
라데온 5600 에 qhd 모니터 100헤르츠 사용중입니다.미개봉 RTX5060TI 8g 하급모델 53만이면 겐찮나요?친구친구가 싸게 판다는데 고민입니다. 5600 이랑 병목현상 없을지도 궁금합니다.애즈락 B550 se 메인보드로 pci 4.0 까진 지원합니다.
사용하셔도 지장없어 보입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