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설비기사, 위험물산업기사 등
학점은행제로 위 자격증 응시자격을 만들고싶습니다.그 학과 졸업을 필요 없습니다! 그냥 순수 응시자격이요!4년제 사회복지학과 졸업했습니다!!1. 48학점 다 이수해야만 응시자격이 되는건가요?.2. 소방학과 과목 들으려니까 너무 비쌉니다.. 경영학과? 요거로 응시자격 만들 수 있다던대 맞나요?3. 위 질문이랑 좀 겹치는데 전공과목 꼭 들어야하나요?4. 기간이 어느정도 걸리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학점은행제로 위 자격증 응시자격을 만들고싶습니다.그 학과 졸업을 필요 없습니다! 그냥 순수 응시자격이요!4년제 사회복지학과 졸업했습니다!!1. 48학점 다 이수해야만 응시자격이 되는건가요?.2. 소방학과 과목 들으려니까 너무 비쌉니다.. 경영학과? 요거로 응시자격 만들 수 있다던대 맞나요?3. 위 질문이랑 좀 겹치는데 전공과목 꼭 들어야하나요?4. 기간이 어느정도 걸리나요?
학우님께서 4년제 학사 학위가 있기 때문에
학점은행제 타전공 학위로 기사 응시자격까지 갖추실 수 있습니다!
경영학과로 준비 가능하고, 경영학과의 경우 인정되는 자격증이 많아서 올해 안에 준비 가능하세요.
최소 기간으로 준비 과정 만들어 드릴게요.
프로필 확인하시고 편하게 연락 주세요 :)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